넷앤드, 아동 보육원 '신애원'에 후원금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MARKETING 작성일23-06-22 13:31 조회3,041회 댓글0건본문
넷앤드가 지난 5월 국내 파트너사들과 함께 진행한 제1회 'NETAND Charity Open With Partners' 행사를 통해 마련한 후원금 870만 원을 아동 보육원 신애원에 전액 기부했습니다.
고양시에 위치한 신애원은 1955년도부터 운영되고 있는 아동 보육원으로, 현재 약 40명의 아동·청소년들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성인이 되기 전까지 아이들을 케어하고, 또 성인이 되어서도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자립지원표준화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넷앤드는 이러한 활동에 깊이 공감하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넷앤드의 후원금은 신애원을 통해 아이들의 바르고 건강한 생활을 위해 필요한 곳에 쓰일 예정입니다.
이번 후원에 넷앤드와 뜻을 함께 해주신 파트너사는 △SK쉴더스 △뉴에어솔루션 △델코리아 △상상인 △솔루피아 △솔모정보기술 △심플러스 △아이티밸런스 △아이티포레스트 △애플소프트 △에스넷ICT △에스엠인포메이션 △엔에스솔루텍 △월드넷코리아 △웨어비즈 △유니아이엔씨 △유트론 △인피넌스 △제이콥시스템 △제이큐브데이터 등 20개사입니다.
넷앤드와 뜻을 함께 해주시고 따뜻한 마음 나눠주셔서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공헌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인 ESG경영을 실천해나갈 것이며, 이번 기회에 연을 맺게 된 신애원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NETAND Charity Open With Partners
넷앤드의 파트너사와 함께 하는 자선 골프행사로 참가자들의 참가비, 게임비 등 수익금 전액은 기부됩니다.
⛳ 제1회 NETAND Charity Open With Partner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